기업을 위한 IT 전문 파트너
  • Adobe Document Cloud

Adobe Document Cloud 소개

Adobe Document Cloud에는 완전히 새로워진 Adobe Acrobat DC의 강력한 기능과 모든 디바이스에서 문서를 작성, 편집, 서명, 전송 및 추적하는 데 필요한 모든 온라인 서비스가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. 이제 더 이상 번거롭고 느린 종이 기반의 프로세스를 실행할 필요 없이 문서를 빠르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사용자의 편리한 이용을 배려한 UI

    익숙한 터치 방식을 지원하는 간편한 Acrobat DC는 원하는 대로 구성할 수 있는 툴 패널과 함께 생각하는 방식 그대로 작동하는 새로운 멋진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므로 신속하게 필요한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. 이 UI를 직접 사용해 보면 정말 편리합니다.

  • 어디에서나 서명할 수 있는 기능 탑재

    Acrobat에서 작성한 PDF 및 모바일 앱에서 누구나 모든 파일에 전자 서명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. 따라서 이제 누구나 모든 디바이스에서 신속하게 서명할 수 있도록 계약서를 안전하게 전송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신속하게 양식을 채울 수 있습니다.

  • Acrobat 모바일 앱을 통해 어디에서나 작업 가능

    어디에서나 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최근 파일도 마찬가지입니다. Mobile Link를 사용하면 언제든지 중단한 부분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. 데스크탑에서 문서 작업을 시작하고 태블릿에서 변경한 다음 스마트폰에서 서명을 위해 문서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. 이제 더 이상 이러한 과정에서 종이로 인쇄할 필요가 없습니다.

  • 추적 기능을 통한 완벽한 문서 관리

    이제 중요한 문서를 안전하게 전송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. 누가 언제 문서를 열었고 서명한 시간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이러한 모든 단계에서 문서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.

인터파크 큐브릿지 IT영업부
자세히보기
  • Office 365
  • CCT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