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업을 위한 IT 전문 파트너
  • Office 365 10가지핵심 시나리오

마이크로소프트 골드 파트너 | 큐브릿지 솔루션 사업부문 1899-0101

Office 365란? - Office 365에서는 응용 프로그램이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되며 어디서든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
  • 01 모바일 기기에서 내메일, 일정 작업 관리하기

    모바일 기기를 활용해 이동중에도 손쉽게 메일과 일정을 활용해 효율적으로
    업무를 처리하는 시나리오에 대해 소개합니다.

  • 02 메일 발송시 개인 정보 유출 방지하기

    Exchange Server 2013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손실 방지 기능을 활용해
   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시나리오에 대해 소개합니다.

  • 03 원격지로 출장은 그만, 온라인 미팅으로 제안 발표 준비하기

    Lync 온라인 모임을 구성하고 원격으로 제안서를 발표하는 시나리오를 소개합니다.

  • 04 PC에 생긴 문제, 헬프데스크가 원격으로 지원해주기

    Lync를 활용해 PC에 발생한 문제를 원격으로 해결하는 시나리오를 소개합니다.

  • 05 개인 문서 효율적으로 관리하기

    SKyDrive Pro를 통해 개인 문서를 관리하고 활용하는 시나리오에 대해 소개합니다.

  • 06 어디서든 나를 따라다니는 내 문서

    언제 어디서든 여러 개의 디바이스를 활용해 문서를 효율적으로 작업하는
    시나리오를 소개합니다.

  • 07 내가 필요한 문서 빠르게 검색하기

    팀 사이트를 활용해 내가 필요한 정보와 문서를 빠르게 검색하는 시나리오를 소개합니다.

  • 08 뉴스피드를 통한 소셜 활동 관리하기

    팀 사이트내에서 일어나는 소셜 활동을 뉴스 피드에서 관리하고 확인하는
    시나리오에 대해 소개합니다.

  • 09 협업이 많은 우리 팀의 문서 관리 공간과 팀 메일함 만들기

    팀 사이트를 생성한 후 팀원들과 문서를 관리하고 메일함을 활용하는 시나리오에 대해 소개합니다.

  • 10 영업제안서 공동작업, 주간업무 보고서 빠르게 취합하기

    공동 편집을 활용해 영업제안서와 주간 업무 보고서를 빠르게 편집하고
    취합하는 시나리오를 소개합니다.

인터파크 큐브릿지 IT영업부
자세히보기
  • 견적신청
  • 회사소개
TOP